본문영역

Beauty

‘파머시’, 더 현대닷컴 ‘더 기프트’ 통해 단독 기획세트 판매

조회493 등록일2020.07.10
0

 

-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그린클린 100ml를 포함해 그린클린 12ml 4개, 클린비 100ml, 체리 포켓백까지 증정


ⓒ 파머시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더 현대닷컴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한 특별한 구성의 ‘더 기프트’ 단독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기프트’는 더 현대닷컴이 인기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합리적인 아이템 구성을 선보이는 선물 패키지로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구성에 현대백화점 카드로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머시의 이번 ‘더 기프트’ 메인 아이템인 ‘그린클린 100ml’는 많은 셀럽들의 애정템으로 유명해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미국 세포라 2019년 연간 누적 판매 기준 클렌저 부문 1위로 화제가 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우수한 세정력에 자연유래 성분인 파파야와 모링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무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예민해진 요즘과 같은 시기에 사용하면 효과적인 제품이다. 여기에 그린클린 12ml 4개와 세정과 보습이 동시에 가능한 약산성 꿀 클렌저 ‘클린비 100ml’가 함께 구성 되였으며, 추가로 체리 포켓백까지 증정한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철이 되면 다양한 외부 자극과 함께 땀, 피지 등의 분비물과 메이크업, 선크림 등의 잔여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져 손상되기 쉽기 때문에 이를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이번 ‘더 기프트’에 구성된 파머시의 대표 클렌징 제품들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여름철에도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머시의 ‘더 기프트’ 단독 세트 판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더 현대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파머시


Tag

파머시

Copyright by iStyle24

관련기사

  • 린다지, 이효리도 입은 90년대 패션 '곱창밴드-배꼽티' 뜬다
  • 신인그룹 싹쓰리, 유두래곤x린다Gx비룡 '안무 연습' 화기애애!

  • '장발로 변신' 류준열 근황, 누군지 못 알아볼 뻔!

추천

Blog 퍼가기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