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비주얼의 완성은 헤어’ 여름철 필수 헤어케어 아이템

조회860 등록일2020.06.25
0


뜨거운 햇빛 아래 쏟아지는 자외선과 높은 습도 등으로 모발의 손상을 증가시키는 계절, 여름. 
여름에는 잦은 스타일링과 염색 등 헤어 시술도 증가하는 시기인 만큼 모발 손상을 야기시키며 그 어느때보다 모발 관리에 집중해 관리하지 않으면 회복이 쉽지 않다. 
특히 건강한 모발은 스타일의 완성이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헤어 케어의 중요성이 증대 되고 있는 요즈음. 여름철 헤어 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 빗질을 잘해야 모발이 산다! ‘탱글티저’ 

탱글티저 웻 디탱글러


올바른 브러싱이야 말로 건강한 모발의 시작이다. 모발에 붙어 있는 잔여물들을 제거 하고 엉킨 머리카락을 올바르게 풀어주어야 모발의 성장에 도움이 되고, 손상을 방지 할 수 있다.
영국 오리지널 디탱글링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Tangle Teezer)’는 모발 타입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존 오리지널 제품보다 브러쉬 모가 3mm 더 길어서 젖은 머리도 손상없이 브러싱이 가능한 ‘웻 디탱글러’의 경우 특허 받은 2층 헤어 브러쉬 모가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모발 끊어짐을 방지 해준다. 
더불어, 샤워 할 때도 사용 가능한 이 제품은 헤어 트리트먼트를 모발에 도포 할 때 사용하면 손으로 도포하는 것보다 더욱 고르게 바를 수 있어 홈 케어에 더욱 효과적이다.
    
# 자연 유래 성분의 저자극 헤어 케어 ‘페이스인네이처’
 

페이스인네이처 아보카도 샴푸 & 컨디셔너


잦은 시술로 푸석푸석하고 손상된 모발은 원상태로 되돌리기에 쉽지 않다. 그러나 더 이상의 모발 손상도를 줄이기 위해 관리 할 필요성이 있다. 
이에 40여년 전통의 영국 내추럴 헤어 & 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의 아보카도 샴푸 & 컨디셔너를 추천한다.
지치고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을 위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페이스인네이처’의 아보카도 라인은 숲 속의 버터라 불리우는 영양분이 풍부한 아보카도 오일과 비타민E가 함유되어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더불어 저자극 약산성 샴푸로 잦은 시술과 염색으로 알칼리화 된 모발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 여름철 가볍게 촉촉하게 ‘헤어 플러스’ 

헤어 플러스 단백질 본드 워터 에센스


여름철에는 과도하게 분비 되는 땀과 피지 때문에 무거운 제형의 헤어 제품을 사용할 경우, 모발이 더욱 떡져 보이거나 무거워 보일 수 있다.
이에 가급적 모발에 가볍게 흡수 하지만 영양감은 충분한 헤어 제품인 ‘헤어 플러스’ 단백질 본드 워터 에센스를 추천한다.
미스트 타입의 제품으로 이른 아침 번거로운 케어 없이 모발에 쓱쓱 뿌려주면 쉽게 영양을 보충 시켜 준다. 가볍지만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 이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탱글티저, 헤어 플러스, 페이스 인 네이처


Copyright by iStyle24

관련기사

  • "달은 모두의 것" 美 나사(NASA), 방탄소년단 진 언급
  • '이런 옷도 소화' 싹쓰리, 데뷔 앞두고 A컷 선공개

  • '아사패 Ep.4' 트와이스 나연, 데뷔 최초 단발변신 패션은?

추천

Blog 퍼가기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