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3배 더 빠른 수분 전달력, 전해질 음료 3RINK(트링크) 출시

조회1,571 등록일2020.06.03
1


바쁜 현대인들에게 물 2L를 마셔야 한다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물 한 잔을 마셔도 건강하고 효율적으로 마실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야 할 때.

전 세계적으로 ‘전해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우리 몸은 ‘전해질’이 함유된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체액과 가까운 음료를 마셔야 빠르고 효과적으로 수분 공급 및 탈수 증상을 해결할 수 있다. 
최근 국내에서도 일반 스포츠음료보다 3배 많은 전해질 성분 함유, 2~3배 빠른 수분 전달력을 지닌 전해질 음료 ‘3RINK(트링크)’가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 3RINK

‘3RINK(트링크)’는 ‘3+Drink’의 합성어로, ‘물보다 3배 빠른 수분 전달력’이라는 의미를 담은 음료다. 우리 몸의 60%를 구성하는 수분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있는 것이 바로 이온, 전해질. 대표 성분에는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칼슘 등이 있는데 ‘트링크’는 체액과 가장 흡사한 농도의 전해질을 풍부하게 함유해 체내에 신속하게 수분을 보충한다. 탈수 현상이나 갈증을 해소하고, 신체의 수분 및 PH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3RINK(트링크)’는 프로 축구 선수, 운동 영양학 박사, 스포츠 피지컬 트레이너 등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든 제품으로 알려졌다. 처음에는 선수들을 위해 경기나 훈련 도중 탈수를 막고 빠른 수분 보충을 위해 개발을 시작했으나 수분 섭취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남녀노소 모두가 마실 수 있도록 대중적인 음료로 출시하게 된 것.

1포 10g의 작은 스틱 형태로 디자인해 휴대성을 높였으며, 분말 형태로 차가운 물에도 잘 녹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물 250ml – 500ml에 타서 바로 마시면 되기 때문에 섭취 방법 역시 간편하다.

알렛츠샵 관계자는 “알렛츠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와 아이템이 늘면서 많은 고객이 유입되고 있다”고 전하면서 “여름을 맞아 물보다 3배 빠른 수분 전달과 흡수력을 자랑하는 트링크를 단독으로 소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3RINK(트링크)’는 1포 10g, 1box(15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5일 온라인 프리미엄 커머스 플랫폼 ‘알렛츠샵'에서 단독으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트링크


Copyright by iStyle24

관련기사

  • 모모랜드 주이, 몰라보게 예뻐진 얼굴 '힙(hip)해~'
  • 일상 속 여행을 완성시켜 줄 2020 썸머 컬렉션 출시!

  • 이 조합 찬성일세 ! - 감각적인 스니커즈 스타일링

추천

Blog 퍼가기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