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랑콤, 수지와 함께 뷰티 북 발행!

조회1,570 등록일2020.05.25
1



ⓒ 랑콤

글로벌 No.1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 특별한 뷰티 북을 출간한다. 수지의 수수한 맨 얼굴부터 우아함과 시크함 등 전에 없던 독보적인 비주얼을 담은 브랜드 단독 뷰티 북 를 발행할 예정. 오늘 25일 랑콤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책 컨텐츠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이는 곧 발행될 수지의 단독 화보를 미리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8일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랑콤 뷰티 북은 라는 주제로 작업되었다. 가장 나다운 모습, 내가 꿈꾸는 자유로움 등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수지의 다양한 화보를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수지의 도발적인 카리스마,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 그리고 수지 특유의 내추럴함과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모두 담긴 랑콤 뷰티 북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수지의 얼굴에 브랜드의 로고 레터링을 한 표지 사진은 유니크한 감성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한 올 블랙 의상에 미키마우스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모자를 착용한 화보에서는 모던하고 절제된 애티튜드와 극강의 시크함을 연출하여 팬들의 감탄을 불렀다. 티저 공개 이후, 현재 뷰티 북에 대한 팬들의 문의가 폭발적으로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

랑콤 관계자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이전과는 다른 수지의 매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뷰티 북의 판매금 전액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쓰일 예정이다. “여성으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될 국내 여성 청소년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응원과 지지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랑콤의 뷰티 북은 오는 5월 28일 SSG닷컴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랑콤 


Copyright by iStyle24

관련기사

  • 토니모리, ‘마스크에 안 묻는 메이크업’ 인기 상품 눈길
  • 이효리, 비에게 춤 배우는 중? '무대 위 투 샷 화제'

  • 스냅 스트리트 패션, 하프 팬츠로 완성한 원마일웨어!

추천

Blog 퍼가기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