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조 말론 런던, '2020 블로썸 컬렉션' 출시

조회1,231 등록일2020.04.16
0




조 말론 런던, '2020 블로썸 컬렉션'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다양한 매력의 도시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블로썸 컬렉션(Blossoms Collection)’을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봄을 기념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 최초로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향을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새로운 향은 활기찬 서울 도심의 모습을 담은 상쾌하고도 중독성 있는 ‘유자 코롱’과 창덕궁 후원 연못 위에 고요하게 피어난 수련을 표현한 맑은 향기의 ‘워터릴리 코롱’으로 봄의 설렘과 함께 서울의 상반된 모습을 담아냈다.

조 말론 런던은 블로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황민현과 함께 진행한 특별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 속에서 황민현은 조 말론 런던이 그려낸 모던한 서울과 블로썸 컬렉션의 키워드인 봄과 꽃의 설렘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싱그러우면서도 맑고 차분한 반전 매력을 지닌 황민현이 블로썸 컬렉션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조 말론 런던의 2020블로썸 컬렉션은 유자 코롱과 워터릴리 코롱 외에도 다양한 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향으로, 지난 블로썸 컬렉션 시즌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스맨터스 블로썸’, ‘실크 블로썸’ 등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그 외에도 조 말론 런던의 대표 플로랄 향인 ‘오렌지 블로썸’을 홈 캔들과 센트 써라운드™ 디퓨저로 리미티드 패키지에 담아 선보인다. 

조 말론 런던 커뮤니케이션팀 김효선 차장은 "조 말론 런던 최초로 한국에서 영감을 받은 ‘블로썸 컬렉션’은 서울이 지닌 매혹적인 모습을 향으로 표현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한국 고유의 멋을 느낄 수 있는 기프트 패키징 서비스가 진행중이니, 선물의 달 5월을 앞두고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로썸 컬렉션을 포함한 제품 2종 이상 구매 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영롱한 무지갯빛 박스에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는 보자기로 특별한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브랜드 앰버서더 황민현과 함께 촬영한 블로썸 컬렉션 영상은 차주 조 말론 런던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 말론 런던, '2020 블로썸 컬렉션' x 황민현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조 말론 런던


Copyright by iStyle24

관련기사

  • 주원대, 노틸러스 신곡 ‘슬픈 꿈’ 뮤비 속 주인공
  • 송가인, 안경 쓰고 등장 '이지적인 모습~'

  • 장기용, 마스크로 가려도 '완벽 연예인 포스'

추천

Blog 퍼가기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