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지방시 뷰티, 꾸뛰르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조회1,183 등록일2020.04.06
0


- 세련되고 대담한 컬러, 환상적인 컬러 조합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선보여
- 하나의 팔레트로 데일리,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 연출 가능



지방시 신제품 ‘르 9 드 지방시(LE 9 DE GIVENCHY)’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환상적인 컬러 조합으로 우아하고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르 9 드 지방시’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 9 드 지방시(8g, 96,000원)’는 세련되면서도 자유롭고 독창적인 무드를 발산하는 아이섀도우로 완벽에 가까운 컬러 밸런스를 선사한다. 매트, 새틴, 글리터, 메탈릭 등 4가지 피니쉬의 감각적인 9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뤄 지방시 꾸뛰르의 대담함을 표현한다. 특히, 팔레트에서 수직, 수평, 대각선 라인을 이루는 세 가지 컬러들은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르 9 드 지방시’는 부드럽고 차분한 뮤트 톤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강렬한 비비드 톤의 컬러가 다양하게 조합된 컬러 5종으로 구성됐다. 봄 시즌에 자주 활용하는 코랄과 오렌지, 입체감 있는 눈매를 표현하는 브라운, 과감하고 독특한 에메랄드와 매트 블랙, 푸시아 등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선보인다. 

풍부한 컬러감과 피니쉬를 갖춘 ‘르 9 드 지방시’는 혁신적이고 부드러운 포뮬라는 눈 위에서도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한 번의 터치로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준다. 레이어링 하거나 블렌딩 시에도 경계 없이 자연스럽게 표현돼 초보자도 손쉽게 원하는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또한,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해 활용도가 우수하다.

자유로운 꾸뛰르 감성을 담은 지방시 신제품 ‘르 9 드 지방시’는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지방시 뷰티


Copyright by iStyle24

관련기사

  • 자켓의 계절, 나만의 재킷 스타일로 연출하려면
  • 현아, 캘빈클라인 진 찰떡 소화한 청순 스타일링

  • 올리비아로렌, ‘김태희 효과’ 톡톡…판매 호조

추천

Blog 퍼가기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