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모델의 집콕 라이프 EP3, 차수민의 피부 홈케어 추천템

조회1,275 등록일2020.04.02
0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텐데요. 모델들은 집에서 주로 무엇을 할까? <기획 연재>로 집콕 패션부터 홈 뷰티까지 섭렵한 모델들의 집콕 라이프를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EP.3 모델 차수민 '애정하는 뷰티템'
매끈한 피부 비결은, 클렌징&에멀젼   

 

 


"홈케어의 1단계는 세안!"

 

 

안녕하세요. 모델 차수민입니다. 오늘은 제가 집에서 즐겨 쓰는 '뷰티 제품'을 소개해볼까 해요.  

 

홈 케어의 첫 번째 단계는 세안이 아닐까요. 세안을 할 때 저는 클렌징 밤을 사용하는데요. 특히, 파머시 클렌징밤 (100ml) 제품을 즐겨 쓰고 있어요. 한혜연 이사님과 함께 모델을 했던 브랜드였고, 당시에 처음 접해보는 브랜드였는데요.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 되는 최고의 제품인 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물기가 없는 얼굴에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고, 이후 물로 씻어내거나 따뜻한 스팀타월로 닦아내면 됩니다. 자주 화장을 하는 분들에게 순하고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 되는 제품인 것 같아요. 파머시 클렌저는 이중 세안이 필요 없이 세정력이 강력하고 텍스처로 세안 후에도 보송보송 촉촉한 피부 결이 느껴져서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이 제품 하나만 있어도 뽀드득~ 깨끗한 세안이 가능합니다.  

 


"물광 피부를 표현해주는 에멀젼을 소개합니다."

 

두 번째로 추천할 뷰티 아이템은 코덱시알 에멀젼 (400ml)입니다. 프랑스에서 나오는 에멀젼으로 ‘물광 에멀젼’이라고도 불리는데요. 피부가 얇고 건조함이 심한 피부로 겨울마다 고생했는데, 지인이 추천으로 쓰기 시작했어요. 무향과 꾸떡한 발림으로 화장이 밀릴 것 같은 촉감이지만 오히려 물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강추 드려요.  

 

아침저녁으로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 크림 단계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하면 '물광' 은은한 광을 연출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의 일상이 더 궁금하시면 'just차슈' 유튜브 채널 놀러오세요~"

 

저처럼 건조하고 얇은 피부 타입이시라면 제가 사용하는 뷰티 제품을 꼭 추천드릴게요.  

 

"저의 일상이 더 궁금하시면 'just차슈'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주세요~" 

  

글, 사진 l 차수민  

 

 

 

Copyright by iStyle24

관련기사

  • '사풀인풀' 조윤희, 커리어우먼 패션 완성해준 슈즈
  • 크리니크, APAC 앰버서더로 ‘아이린’ 발탁

  • 김희선, 화보 비하인드 영상 공개…’압도적’

추천

Blog 퍼가기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