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지방시 뷰티, 배우 전여빈과 메이크업 화보 공개

조회1,260 등록일2020.02.25
0

 

ⓒ 얼루어 코리아 3월호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도시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전여빈과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지방시 뷰티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활용해 촬영한 이번 뷰티 화보에서 드라마 <멜로가 체질> 이후 영화 <해치지않아>, <낙원의 밤> 등의 주연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전여빈이 아름다운 모습을 공개했다. 전여빈은 이번 화보에서 도시적인 당당한 모습에서부터 고혹적인 아름다움, 그리고 청순한 룩까지 다양한 무드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는 지방시 뷰티의 생생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 ‘르 루즈 #306 카민 에스카르핀’과 보송한 오렌지 색상의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 #33 오렌지 사블’ 등으로 연출한 모습이다. 화보 속 전여빈의 투명한 피부 역시 지방시 뷰티 제품을 사용해 연출한 것. 지방시 뷰티의 신제품 ‘땡 꾸뛰르 쿠션’과 땡 꾸뛰르 시티 밤’은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이다.

지방시와 전여빈이 함께한 매혹적이고 우아한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 및 뷰티 필름은 <얼루어 코리아> 3월호와 웹사이트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화보에 사용된 지방시 뷰티 ‘땡 꾸뛰르 쿠션’과 ‘땡 꾸뛰르 시티 밤’은 SSG 닷컴에서 사전 예약이 시작된지 하루만에 ‘땡 꾸뛰르 쿠션’ 1차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관능적이고 대담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르 루즈’를 비롯한 지방시 제품들은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수원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신촌점)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얼루어 코리아 3월호


Copyright by iStyle24

관련기사

  • 골드 패션으로 프라다 패션쇼 참석한 블랙핑크 리사
  • 블랙핑크 로제, '개미허리' 강조한 초밀착 스키니핏!

  • 모델 아이린 공항패션, 머리색 또 바꿨네~

추천

Blog 퍼가기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