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미세먼지의 계절 겨울, 피부 월동준비 시작

조회658 등록일2019.11.20
0



겨울철 추워지는 날씨에 미세먼지는 어김없이 겨울바람을 타고 넘어오고 있다. 수 많은 오염물질이 포함돼 있는 미세먼지는 각종 트러블을 유발시키며 피부 건강을 위협한다. 또한 겨울의 차가운 바람은 피부균형을 무너뜨릴 뿐만 아니라 건조함을 동반하여 탄력을 저하시키고 피부를 쉽게 주름지게 한다. 피부관리에 따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것은 현대사회 바쁜 일정에 부담스러운 것이 대부분. 이럴 땐 식물성 오일이 포함된 뷰티 템에 주목하여 어디서나 쉽게 케어 해보자.



ⓒ Unsplash

미세먼지를 잡고 피부 면역을 높여 주기 위해 꼼꼼한 세안과 케어는 빼놓을 수 없다. 피부에 유익하기로 유명한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제품들은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분해하고 녹이는데 훌륭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더불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돕고 촉촉한 마무리와 자극 없는 세안이 가능하다.

코코넛 오일에 함유된 항산화성분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탄력에 도움을 준다. 큰 일교차와 급격히 차가워진 공기는 피부 탄력 저하의 원인이 된다. 조금 더 간편하게 어디서나 케어 하기를 원한다면 패치형 팩을 사용해보자.



ⓒ 니슬

‘링클 더마 필름’은 코코넛오일, 글리세린을 포함한 100%화장품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다. 코코넛오일 외에도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물질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프로테오글리칸이 눈가, 팔자주름, 목 등 탄력을 잃은 부위에 보습 및 탄력을 부여한다. 0.046mm의 얇은 시트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일상속에서도 티안나게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수분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를 자극하는 휘발성 성분이 없어 진정에 탁월해 미세먼지에도 트러블 유발 걱정을 덜어준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건조해 겨울이 다가옴을 느끼는 요즘. 그에 맞춰 서둘러 피부도 월동준비를 시작하는 건 어떨까.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Unsplash, 니슬


Copyright by iStyle24

관련기사

  • '펭수 인기에 얹어 갈 것" 빵 터진 수지-전혜진
  • '백두산' 이병헌-하정우-전혜진-배수지, 한 자리에!

  • 전혜진, 새빨간 의상으로 '시선 집중' (백두산)

추천

Blog 퍼가기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