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16브랜드, 미니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출시

조회971 등록일2019.11.18
1


- 6가지 컬러 조합의 멀티 팔레트로 고민 없이 ‘원 스텝 스타일링’
- 분위기 가득한 색감으로 구성된 #무드온팔레트



ⓒ 식스틴브랜드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쉽고 빠르게 원하는 메이크업을 원 스텝으로 완성할 수 있는 6가지 컬러의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를 출시한다. 

16브랜드의 ‘16 마이 매거진’은 아이섀도우뿐만 아니라 아이브로우 / 아이라이너 / 블러셔 / 쉐이딩 / 하이라이터까지 단 한 개의 팔레트로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원 스텝 스타일링 제품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16 마이 매거진’은 따뜻한 느낌의 로즈 오팔 펄과 섬세한 쉬머 펄의 로즈 브라운 컬러, 톤 다운 된 브라운 컬러 등의 조합으로 필터를 낀 듯 그윽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16 마이 매거진 1호 로지 브라운 무드’와 부드러운 피치 코랄부터 딥한 와인빛 컬러, 생기 넘치는 옐로우 피치 컬러 등의 조합으로 달콤한 솜사탕같은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16 마이 매거진 2호 피치 코랄 무드’의 2종으로 선보인다. 각 팔레트마다 6가지의 컬러 블렌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자연스럽고 손쉽게 그라데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Skin Binder Powder를 사용해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며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뭉침이나 끼임 없이 처음 발색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CSA코스믹의 16브랜드 담당자는 “16 마이 매거진 1호의 샌디 무드 컬러로 노즈 쉐딩과 함께 눈꺼풀 전체에 부드럽게 음영을 깔아 주면 오똑한 콧대의 로지브라운 무드를 완성시켜주며, 2호의 퍼스트 피치 컬러를 볼 중앙에 발라 생기를 더해주고 슈가 피치 컬러를 레이어링 해주면 사랑스러운 피치코랄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두 홋수 모두 소장하시는 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고민 없이 원 스텝 스타일링을 연출해 줄 16브랜드의 신제품 ‘16 마이 매거진’은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과 대구백화점 및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11월 18일 (월)부터 11월 26일 (화)까지 16 마이 매거진 주문시 16 아이 매거진(색상 랜덤) 증정과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식스틴브랜드


Copyright by iStyle24

관련기사

  • '서울온에어' 이나영-박서준-이진욱-정해인, 톱배우 한 자리에
  • 이나영, 올 블랙 차려 입고 '서울 시청 등장~'

  • 배우 이진욱, '서울 온 에어 행사왔어요~'

추천

Blog 퍼가기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