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아름다움에 남녀가 어딨어?’ 젠더리스 뷰티 아이템 추천

조회943 등록일2019.10.16
0



‘뷰티(Beauty)’ 라는 단어에 적용 되었던 주 소비자층이 여성에서 남성으로 폭 넓게 확대 되어가며 다양한 그루밍 아이템이 출현했다. 더 나아가 여성, 남성용을 구분 짓는 제품이 아닌 성별에 구분 없는 ‘젠더리스(genderless)’가 최근 뷰티 트렌드로 극 부상 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에 남녀 불문 사용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탱글티저’ 헤어 브러쉬


탱글티저(TANGLE TEEZER) 웻 디탱글러

영국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Tangle Teezer)’는 높이가 다른 고탄성 듀얼 하이 시스템의 브러쉬 모가 빗질 중 손상모의 끊어짐을 최소화해 엉킨 머리를 정돈해주며 건강한 모발을 연출해준다. 

차원이 다른, 원조 디탱글링 헤어 브러쉬 탱글티저는 여성들의 긴 머릿결 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 고민이 많은 남성들 또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기존 출시되고 있는 헤어 브러쉬들의 톡톡 튀는 컬러감과 디자인이 다소 부담스러웠다면 탱글티저의 시크한 블랙 컬러 제품들을 사용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도와줘 건조함!’ ‘카밀’ 대용량 바디로션


카밀(Kamill) 바디로션 바이탈 큐텐

샤워 후 건조함을 해결 하기 위해 남녀 불문 반드시 필요한 바디로션. 특히 찬 바람에 피부가 유독 건조해 지는 가을, 겨울 시즌에 필수적인 젠더리스 뷰티템이다.

이에 독일 국민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Kamill)’에서 출시한 ‘바디로션 바이탈 큐텐’을 추천한다. 유비퀴논 성분이 함유된 바디로션으로 은은한 야생 장미향이 매력적이다. 

대용량 펌핑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가능 하며, 파라벤과 인공색소 등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남녀 모두 데일리 하게 사용하기 좋은 바디 케어 제품 이다. 더불어 풍부한 비타민 E 및 Q10 성분, 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관리 가능 하다.


# 밀착력 200% ‘리얼 테크닉스’ 미라클 스펀지



리얼 테크닉스 (Real Techniques)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비비 크림, 파운데이션 등을 사용하는 남성들의 비율이 증가하면서 메이크업 툴에도 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부분의 남성의 경우 수정 메이크업에는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밀착력과 지속력이 높게 피부 표현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글로벌 메이크업 툴 브랜드 ‘리얼 테크닉스(Real Techniques)’의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를 추천한다.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를 사용할 경우 일반 퍼프나 손을 사용 할 때 보다 더욱 정교하게 비비나 파운데이션을 바를 수 있다. 더불어 마른 상태로 사용할 경우, 매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물이나 미스트로 적셔 사용 하면 촉촉한 피부 표현을 연출 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