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라우쉬, 환절기 건조해진 두피 건강을 위한 올리브영 단독 10월 프로모션 진행

조회924 등록일2019.10.02
0


- 환절기 자극받고 예민해진 수분 부족 두피를 위한 스위스 허벌 라인
-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 진행



ⓒ 라우쉬

129년 전통의 스위스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 '라우쉬(RAUSCH)’ 가 환절기로 인해 건조해진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스위스 허벌’ 라인으로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우쉬 ‘스위스 허벌’ 라인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정가 대비 10%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

라우쉬는 원료인 허브 재배부터 제품 생산까지 책임감 있는 인하우스 제조 과정을 거쳐 다양한 두피와 모발 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건강함을 더해 생산하는 스위스 프리미엄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이다. 

라우쉬의 ‘스위스 허벌’라인은 샴푸와 린스 컨디셔너, 헤어 토닉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샴푸와 린스 컨디셔너는 천연 스위스 허브 성분이 두피와 모발의 수분 밸런스를 회복 시켜 모발의 윤기를 부여하며, 카모마일과 쇠뜨기 성분이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킨다. 특히,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두피 진정 토닉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해 홈 케어는 물론, 오피스 필수 아이템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저온 숙성한 스위스 허브 성분을 함유해 스트레스와 자극받은 두피에 즉각적인 진정 효과로 손쉽게 데일리 케어할 수 있게 도와준다.

라우쉬의 국내 공식 수입원 ㈜케이엔유 마케팅 담당자는 “129년의 두파·모발 케어 노하우를 담아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라우쉬의 올리브영 단독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우쉬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