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파머시, 런칭 1주년 기념 ‘해피 파머시 데이’ 이벤트 진행!

조회1,006 등록일2019.09.17
0


- 국내 런칭 1주년 맞아 신제품 ‘베리 체리 브라이트’ 세럼 출시하고, 베리 체리 컬렉션 KIT 한정 판매 진행
- 9/16~9/30 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 및 혜택 제공 



ⓒ 파머시

뉴욕에서 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런칭 1주년을 맞아 9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보름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해피 파머시 데이(HAPPY FARMACY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머시는 이번 ‘해피 파머시 데이’의 일환으로, 런칭 1주년을 기념한 신제품 ‘베리 체리 브라이트’ 세럼을 선보인다. 베리 체리 브라이트는 아세로라 체리 추출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브라이트닝 효과에 도움을 주는 핑크 비타민C 세럼 제품이다. 

자사 몰을 통해 이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의 쇼핑 지원금을 한정 지급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의 생생한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당첨자를 선발하여 베리 체리 브라이트 정품(30ml)을 증정한다. 또한, ‘그린 클린’의 새로운 체리 버전으로 주목 받고 있는 ‘베리 체리 브라이트 세럼(30ml)’과 ‘베리 체리 클린’ 클렌징밤(100ml)으로 구성된 베리 체리 컬렉션 세트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파머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특별하고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일정 기간으로 나눠 진행되는 파머시의 런칭 1주년 이벤트는 9/16~9/30까지 200만원 상당의 뉴욕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증정, 파머시 생일 축하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9/23~9/30 간 그린 클린(90ml) 또는 허니 드랍(50g) 공병을 2개 이상 반환하면 그린 클린 50ml 용량의 클렌징밤을 증정하는 공병 수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런칭 1주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한 해 동안 국내 소비자들에게 깊은 관심과 큰 사랑을 받았다”며, “1주년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파머시와 함께하길 바라며, 즐거운 추억을 얻어 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파머시의 런칭 1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2015년 뉴욕에서 탄생한 파머시는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가 빠르게 상승하여 SNS를 통해서 이미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브랜드로, 2018년 9월 국내에 정식으로 런칭했다. 시코르와 아리따움을 중심으로 한 입점 활동과 더불어 오는 10월에는 전 세계 최대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