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가을에도 건강하게, 똑똑하게 챙기는 임산부 토탈케어 아이템!

조회760 등록일2019.09.17
0


- 스킨케어 오일, 친환경 샴푸, 화학성분을 배제한 치약 등으로 건강 및 회복 루틴 필요 
-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결을 부드럽게 개선하는 스킨케어 오일 추천
- ‘바이오-오일’ 마사지 오일 및 입욕제로 활용해 임신 중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스 유지 



ⓒ 바이오-오일

에어컨 바람과 뜨거운 자외선으로 쉴틈없이 피부를 자극했던 여름이 지나 환절기가 찾아왔다. 온도 변화가 잦고 건조해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워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임산부들의 경우 호르몬의 불균형, 면역력의 저하로 환절기 시즌에는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임신 중 예민해진 피부와 바디를 똑똑하고 건강하게 케어 가능한 아이템들을 활용해보자.   


# 임신 기간 중 거칠어진 피부결을 개선시켜 촉촉하고 부드럽게!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
호주, 뉴질랜드 판매 1위 브랜드 바이오-오일의 스킨케어 오일은 비타민 A, 비타민 E와 카렌듈라 등 식물 추출 성분과 ‘물새 꼬리샘 오일’을 재현한 바이오-오일만의 독자성분 ‘퍼셀린 오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인한 거칠어짐 등의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오일이다. 

특히,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은 임산부들의 호르몬 변화에 따라 예민해진 피부와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데에 효과적이다. 임신 기간 중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얇은 보습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억제한다. 또한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예민해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영국 왕실의 케이트 미들턴과 메건 마클도 임신 중에 바이오-오일을 사용했다고 알려져 더욱 유명해진 제품이다.


#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한 친환경 제품으로 머리까지 상쾌하게!
닥터 브로너스 ‘페퍼민트 매직솝’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인 ‘페퍼민트 매직솝’은 합성계면활성제를 비롯해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한 진환경 제품이다. 페퍼민트 오일을 담아 샤워 후 보다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올리브오일 포함 5가지의 유기농 오일을 담아 땀과 피지 등 노폐물 세정에 도움을 준다. 


# 유해우려성분 0개의 제품으로 걱정없이 개운하게!
라울루 ‘오리지날 투스패이스트’
라울루의 ‘오리지날 투스패이스트’는 불소, 트리클로산, 파라벤, 가습기살균제 등 논란 유해성분을 배제한 천연유래 성분들로 구성된 치약이다. 무불소 치약임에도 충치, 잇몸병, 치주염 등의 예방에 도움이 되며, 천연성분의 자일리톨로 개운하게 양치가 가능하다.


# 제품정보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
- 25ml / 7500원 
- 60ml / 1만 5천원
- 125ml / 2만 5천원
- 200ml / 3만 5천원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