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경리, 첫 공식 모델 활동 SNS에서 화제, 카메라 앞 경리 섹시함과 시크함 어필

조회1,024 등록일2019.08.23
0


- 겟잇뷰티 1위 앰플, 결국 경리와 함께 
- ‘아임쏘리포마이스킨’ 수분 명가로 우뚝!



ⓒ 아임쏘리포마이스킨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최근 자신의 SNS와 방송을 통해 통해 근황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스킨케어 브랜드의 모델이 된 것을 공식화했다. 

경리는 지난 20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얼마 전에 회사 계약이 끝나서 프리한 상태다. 저에 대한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고 자신의 근황을 밝혔다.

이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첫 뮤즈가 되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함께한 뷰티 브랜드의 화보 촬영 현장 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스타제국과의 계약 해지 이후 이번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뮤즈로 발탁되며 사실상 첫 모델 활동을 알린 셈이다.

공개된 영상 속 경리는 화보 촬영 세트장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앰플을 들고 카메라를 보며 촬영해 임했다. 그녀는 섹시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섹시함과 시크함을 어필했다. 

한편, 경리가 모델이 된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은 얼마 전 끝난 <겟잇뷰티 2019> ‘수분앰플 뷰라벨 TOP1’을 달성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스킨케어 브랜드다. 특히 마스크팩을 비롯해 보습앰플 등에서 우수한 기능을 인정받고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