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건조한 실내 수분 공급을 위한 아이템

조회779 등록일2019.08.21
0


- ‘토피크렘’ 24시간 촉촉한 물광피부를 연출해주는 여름 세럼으로 UM세럼 제안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실내에서의 에어컨 사용이 잦아졌다. 바깥의 강한 자외선과 실내의 에어컨 바람 등은 피부 속 건조를 가속시키는 대표적인 수분 도둑으로 꼽힌다. 이로 인해 건조한 실내에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실내 피부관리법에 주목을 받고 있다. 피부의 수분을 숟가락으로 떠주는 행위라며 차 안에서 절대 에어컨을 틀지 않는다는 한 연예인의 말처럼 에어컨은 피부 건조의 주범이다. 시원함은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에어컨 밑에서 바싹 마른 피부, 야외 활동 후 열감이 남은 피부 등 막바지 여름 상황에 맞는 꼼꼼한 수분 케어가 필요한 시점이다.


# 피부 수분 빼가는 에어컨 바람으로부터 피부 보호하기
에어컨 바람은 히터 못지않은 피부 수분 도둑이다. 장시간 실내에서 에어컨 바람에 피부 수분을 빼앗길 때에는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끌어 당겨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보습크림이 필요하다.


# 피부 수분 충전과 함께 밸런스 유지, 수분 홍수 마스크!
에스테덤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마스크’
에스테덤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마스크는 집중 케어를 통해 피부에 수분을 충전시켜주고,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 피부 컨디션을 높여주는 수분 마스크다. 워시오프 및 수면 마스크로 병행 사용 가능하며, 3중 히알루론산(고분자+중분자+캡슐화 타입)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풍부한 수분감을 지속적으로 채워준다. 
 

#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수분광! 속건조 수분세럼 



토피크렘,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세럼(UM세럼)’ - 30ml / 3만 5천원

토피크렘의 대표 제품인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세럼'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줘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찾아주는 제품이다. 광채세럼, 부티세럼이라고도 불리우며, 토피크렘만의 독자기술인 바이오 액티브 워터 기술로 피부 속 깊숙히 수분을 전달해, 한번의 수분충전으로 속당김이나 속건조 없이 24시간 촉촉한 물광피부를 연출해준다.

제형 또한 수분이 많고 가볍기 때문에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덧바르기 답답한 여름에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또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한 무실리콘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 및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자극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피부 속 건강한 수분광을 찾아 품격이 살아나는 광채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 한 번의 분사로 피부 속까지 촉촉함 전달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8’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8은 온천수와 알라토인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를 빠르게 완화시켜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워터 에센스이다. 가볍고 워터리한 제형이지만 한 번 사용으로도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건조한 사무실 책상 위에 두고 수시로 분사하는 것을 추천한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