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늦여름, 남들보다 한발 앞서 시작하는 안티에이징!

조회1,598 등록일2019.08.20
0




(왼쪽부터)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록시땅 이모르뗄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팩 

아무리 드센 여름 더위도 신기한 절기의 마법을 거스르지는 못하는 법. 여름이 지나고 가을로 접어든다는 입추(立秋)가 지나고 말복(末伏)도 지났다는 것을 믿을 수 없을 만큼 열대야와 폭염이 지속되며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던 올 여름도 어느 순간부터인지 아침, 저녁으로 습기 없이 마른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한낮의 뜨거운 태양과 더위는 아직 남아 있지만 밤 시간만이라도 땀에서 자유로운 지금이 바로 본격적인 가을이 찾아오기 전 안티에이징을 시작하기 좋은 시기다. 여름 내내 밖에서는 뜨거운 열기와 자외선에, 실내에서는 차갑고 건조한 에어컨 바람에 시달리며 냉탕과 온탕을 오가듯 냉기와 열기를 받아낸 피부는 탄력을 잃고 늘어질 수밖에 없다. 이제 곧 날씨까지 건조해지면 팽팽하던 피부에 주름이 생기고 옅었던 잔주름은 눈에 띄게 깊은 주름으로 변하며 노화의 시작을 알릴 것이다. 

선선해진 밤 기운의 도움을 받아 조금 빨리 시작하면 남들이 가을 바람에 노화를 걱정할 때 주름 걱정 없이 웃을 수 있는 안티에이징 나이트 케어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성분 도움 없이 기술로 승부한다! 의료기기의 기술을 적용한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주름 개선, 탄력 강화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도 크게 달라지는 것을 느끼지 못했다면 홈케어 디바이스를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는 미세한 프락셔널 레이저가 피부 깊숙이 도달해 거친 피부결을 개선하고 주름을 완화하는 가정용 의료기기로 가이드에 따라 꾸준히 사용하면 눈에 띄는 주름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잠들기 전 세안 후 맨 얼굴에 사용하고 충분한 보습을 해주는 것만으로 기능성 화장품의 도움 없이 뚜렷한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12주 연속 사용 후 4주의 휴식기를 두면, 휴식기 동안 주름과 피부결이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이후 12주 사용 및 4주 휴식의 주기로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은 개선 효과를 더디게 할 수 있어 사용 기간 중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는 것이 좋다. 



자는 동안 생기 회복! 나이트 케어 전용 세럼

록시땅의 ‘이모르뗄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은 꺾어도 시들지 않는 생명력으로 불멸의 꽃이라 불리는 이모르뗄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자는 동안 피부 본연의 생기를 회복시켜 피부 컨디션을 최적화한다. 마조람 추출물,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 아크멜라 꽃 추출물의 3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 보호 및 생기 회복에 도움을 주고 3,300여개의 캡슐화된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세럼에 녹아있는 듀얼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흡수돼 여름철에 사용해도 끈적임이 없고, 푹 잔 듯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두 단계로 더 탄탄한 보습! 2-step 슬리핑 마스크

프레쉬의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는 젤 에센스 마스크와 워터 크림 마스크의 두 가지 제형을 레이어해서 바르는 2스텝 슬리핑 마스크다. 투명한 앰버 컬러의 젤 에센스 마스크를 먼저 발라 낮 동안 자극 받은 피부의 손실된 수분을 채워주고, 그 위에 실키한 워터 크림 마스크를 덧발라 수분 충전과 동시에 피부에서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아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바르기도 붙이기도 귀찮을 땐! 뿌리는 마스크로 1일1팩

달바의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팩’은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 마스크팩으로 화이트 트러플과 병풀추출물, 토코페롤 및 41가지 보습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끈한 피부결과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안개처럼 분사되는 미스트가 아닌 크림 타입 스프레이로 원하는 양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으며, 씻어내지 않아도 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