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헤이지니, 이제 어린이 화장품으로 만나요~

조회2,127 등록일2018.07.26
4


- 지니공주 순수 썬팩트, 썬스틱, 립글로스, 립크레용 등 16종 선보여


ⓒ 가이아 코퍼레이션

유아용품 제조 및 유통기업인 가이아 코퍼레이션(대표 나원석)은 아이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헤이지니' 와 함께 '헤이지니 어린이 화장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헤이지니 화장품은 크게 3종류로 여름철 자외선을 막아줄 썬팩트와 썬스틱, 입술보호용 립크레용과 립글로스 그리고 수성네일이다. 



ⓒ 가이아 코퍼레이션

먼저 헤이지니 순수 썬팩트는 로즈마리잎, 녹차 등 어린이에게 무해한 안전한 7가지 식물추출물이 피부를 안정시키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분홍색 지니공주 순수 썬팩트와 하늘색 말괄량이 지니지니 순수 썬팩트 2종이 있으며 워셔블 타입으로 물로도 깨끗이 지워지며, 출시가는 2만원이다. 썬팩트와 같은 성분으로 구성된 순수 썬스틱은 스틱형태로 되어 있어 외출시 수시로 덧발라줄 수 있어 편리하다. 출시가는 2만원.  

입술보호용 화장품은 크레용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공주지니 촉촉 립크레용과 리퀴드 형태의 립글로스가 있으며 비타민성분이 함유돼 입술을 보호해준다. 두 제품 모두 복숭아샤벳, 딸기우유, 체리에이드 향이 나는 3종류가 있으며 출시가는 11,000원이다. 

어린이 손톱에도 바를 수 있게 유해물질은 빼고 선명한 색상까지 더한 지니지니 순수 수성네일은 성인용 네일 특유의 강한 휘발성 냄새가 나지 않는다. 지울 때도 스티커처럼 가장자리를 살짝 들어 떼어내면 된다. 핑크, 민트, 노랑, 빨강 4종이 있으며 출시가는 11,000원이다.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베네피아 키즈몰'에서 출시기념으로 썬팩트와 썬스틱을 립크레용, 립글로스, 수성네일과 묶은 선물세트를 20% 정도 저렴한 42,900원에 선보였다. 이 세트를 구매한 고객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라푼젤 매직 라이팅 장난감 세트와 애착인형 주키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화장품 출시에 이어 하반기에는 헤이지니 화장대와 메이크업 박스, 캐릭터 패션돌과 미니돌 세트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가이아 코퍼레이션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