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글램디, 설현과 함께한 ‘4kcal 곤약 워터젤리’ CF 온에어

조회3,841 등록일2018.04.13
1


- 브랜드 모델 설현이 배고플 때 먹는 간식을 콘셉으로 낮, 밤 2가지 버전 공개
-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뷰티헬스케어 대표 브랜드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 예정



ⓒ 글램디 ‘4kcal 곤약 워터젤리’ 낮 편(위), 밤 편(아래)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는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GLAM.D)가 브랜드 모델 설현과 함께한 ‘4kcal 곤약 워터젤리’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착한 칼로리’를 콘셉으로 가벼운 4킬로칼로리 곤약 워터젤리의 맛있고 가벼운 장점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낮 편과 밤 편, 총 2편으로 이루어진 CF에서 설현은 배고픔을 느끼면서 고민하는 모습과 착한 칼로리를 만나 기뻐하는 모습을 귀엽게 표현했다. 특히 설현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특유의 상큼한 표정이 두드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광고에서 설현이 소개한 글램디의 ‘4kcal 곤약 워터젤리’는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곤약을 함유해 탱글탱글한 식감은 물론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는 저칼로리 워터젤리다.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는 저칼로리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글램디의 워터젤리는 설현이 평소 즐겨먹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틈틈이 먹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피알의 글램디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착한 칼로리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재미있고 감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먹을까 말까 고민하는 현실적인 상황을 설현씨 특유의 상큼함과 건강미로 표현했다” “앞으로 새 CF와 설현씨의 매력을 앞세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글램디 곤약 워터젤리는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램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피알(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은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를 비롯해 메디큐브,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뷰티, 생활문화 기업이다.

# 글램디
글램디는 건강한 습관을 제시하기 위해 끊임 없이 연구하여 개인에 맞는 방법을 제안하는 뷰티헬스케어 브랜드입니다. 현재 올리브영과 롭스 등 약 800개의 H&B 스토어와 롯데마트에 입점해 있으며, 체계적인 식단조절과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빠른 영업 성장률을 기록하며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