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야노 시호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 공개

조회2,319 등록일2017.09.28
0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스모키 아이, 레드 립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 선보여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깨끗하고 윤기 있는 무결점 피부 눈길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이하 데코르테)’에서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야노 시호와 함께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여성중앙을 통해 공개된 이번 뷰티 화보에서 야노 시호는 내추럴한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스모키 아이,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야노 시호의 깨끗하고 윤기 있는 피부 덕분에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더욱 잘 소화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그녀는 촬영 전 데코르테의 베스트 셀러인 수분 에센스 ‘모이스처 리포솜’을 발라 장시간 두꺼운 메이크업과 뜨거운 조명 앞에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했다. 또한 데코르테에서 10월 새롭게 출시되는 신개념 오일 세럼 ‘AQ 오일 인퓨젼’을 촬영이 끝난 직후 발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스파 트리트먼트 받은 듯한 광채 피부로 가꿔주었다.

야노 시호의 뷰티 화보는 여성중앙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야노 시호’s Skincare Routine


ⓒ 여성중앙, 코스메 데코르테


25년째 데코르테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수분 에센스 ‘모이스처 리포솜’을 발라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그리고 신개념 오일 세럼 ‘AQ 오일 인퓨젼’을 발라 자극 받은 피부를 완화시키고 매끄러운 광채를 부여해 스파 트리트먼트 받은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모이스처 리포솜 60ml, 16만 8천원 대
- AQ 오일 인퓨젼 40ml, 12만원 대







▶ Natural Skin


ⓒ 여성중앙, 코스메 데코르테


수분감이 풍부한 제품들로 베이스를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준 후 ‘AQMW 컨디셔닝 오일 베이스’ 를 발라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립은 누드 톤 컬러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맞춰준다.
- AQMW 컨디셔닝 오일 베이스 30ml, 8만 5천원 대 
- AQMW 루즈 글로우 #PK 856 3g, 4만 3천원 대






▶ Smoky Eyes


ⓒ 여성중앙, 코스메 데코르테


촉촉한 질감의 펄 섀도우를 사용해 보석처럼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브라운 베이지 컬러로 눈두덩에 베이스를 깔아준 후 퍼플 컬러를 더해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들어준다. 여기에 누드 톤의 립스틱으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 AQMW 아이 글로우 젬 #GD080, #GY081 6g, 3만 2천원 대
- AQMW 루즈 글로우 #PK857 3g, 4만 3천원 대






▶ Red Lip


ⓒ 여성중앙, 코스메 데코르테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얇게 펴 발라 내추럴한 피부를 연출한 후 밝은 레드 컬러 립스틱으로 포 인트를 줬다. 꿀을 머금은 듯한 텍스처의 립스틱이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 AQMW 엘레강트 글로우 리퀴드 파운데이션 30ml, 14만 5천원 대
- AQMW 아트 데 플뢰르 #RD410 3.8g, 6만 8천원 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