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휴가만큼 시원하고 즐겁게, 애프터 선케어

조회8,581 등록일2017.08.11
0

휴가철 즐거움도 잠시,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한 각종 트러블과 울긋불긋 달아오른 피부가 남았다. 그렇다고 고민할 필요는 없다. 휴가만큼이나 시원하고 즐겁게 애프터 선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을 모아봤으니 휴가 전보다 더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보자.




ⓒ 산타 마리아 노벨라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건조한 여름철 피부를 위해 브랜드 대표 바디 토너 3종을 제안한다. 바디 토너 3종 아쿠아 디 질리, 아쿠아 소아베, 아쿠아 디 마지오는 장시간 강렬한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 받은 피부와 수분을 뺏기기 쉬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아쿠아 디 질리는 바르는 순간 은은한 국화향이 향수를 사용한 듯 피부를 산뜻하고 향기롭게 가꿔주며 바디 트러블 완화 및 정화 효과가 있다. 아쿠아 소아베는 땀에서 발생하는 박테리아를 막아주는 천연 성분과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여름철 피부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쿠아 디 마지오는 아이리스, 금작화, 장미 등 풍부한 꽃 향기가 특징으로, 피부수렴, 리프레쉬, 컨디셔닝 효과가 탁월하다. 







ⓒ 쌍뗄라


쌍뗄라센텔라 포 페이스 세럼은 지쳐있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치유와 재생 능력이 뛰어난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이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되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한다. 특히, 얼룩진 피부, 코와 뺨의 붉은 반점 등 성난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 자극 및 색소 침착에 효과적이며,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고민이 되는 성난 피부 중심으로 가볍게 발라 주면 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 16브랜드


16브랜드는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젤 타입 수분 크림 16 베지톡스 수분 젤 크림 자몽 앤 알로에를 출시했다. 향긋한 플로리다산 자몽 추출물과 수딩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을 비롯한 외부 자극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여름철 과도한 땀과 피지 배출로 넓어진 모공을 빠르게 수렴시키며, 수분 손실로 메마른 피부에 도톰하게 올려 수면 팩으로 활용하면 다음 날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 아오아


아오아가 검은 대나무 오죽의 쿨링 에너지를 담은 오닉스 뱀부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오죽잎 추출물과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검은콩·오디·차가버섯 추출물 등 주성분으로 오닉스 뱀부 수딩 미스트, 오닉스 뱀부 수딩 젤, 오닉스 뱀부 수딩 클렌징 젤 등 3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오닉스 뱀부 수딩 젤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자극 진정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열감을 빠르게 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르는 순간 퍼지는 시원한 청량감이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흡수된 뒤 피부 속 열기를 한번 더 진정시켜 준다.






글| 패션웹진 스냅 조재희 사진| 공식홈페이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