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이게 차도녀의 길' 한예슬-고소영-신민아, 미녀 스타들의 단발!

조회64,589 등록일2017.06.16
7

-#스타머리 #헤어사진 #단발 #단발스타일링 








수지, 아이유뿐만 아니라 한예슬, 고소영 등 긴 머리를 고수해오던 여배우들이 단발 대열에 합류해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스타들의 단발 사랑' 한예슬, 고소영, 김성령, 신민아, 배두나까지 이지적인 느낌의 단발 여배우의 스타일을 한 곳에 모아봤다.









한예슬






신민아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는 귀 밑 단발은 화려한 이목구비를 지닌 여배우들의 이지적인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해준다. 한예슬도 최근 한 행사장에서 긴 헤어스타일을 버리고 파격적인 단발 스타일을 선보여 취재진들을 놀라게 했다. 신민아 역시 기본 중단발에서 짧은 보브컷으로 변신해 러블리한 매력 대신 커리어우먼과 같은 시크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고소영 / ⓒ 까르띠에

고소영은 최근 6월 13일 '까르띠에 마지씨앙 서울 갈라 디너' 행사장에서  롱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순백의 아름다움을 나타냈으며 단발 머리로 변신해 러블리한 분위기까지 겸했다.







김성령






배두나 

배두나와 김성령은 평소 일자 단발을 선호하는 연예인으로 보브단발이나 시크한 컷트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전문가들은 "단발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샴푸를 한 후 에센스를 발라 수분을 보충해 주고, 뿌리 부분에 가르마의 볼륨을 살리면서 말려준다. 손가락을 가르마 주변으로 넣어 머리카락을 위로 들면서 말릴 것. 또한 최근 유행하는 단발헤어스타일의 경우에는 6:4 가르마를 기본으로 한쪽을 자연스럽게 귀 뒤로 넘겨 연출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장호연, 까르띠에, CJ엔터테인먼트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