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자외선 이기는 블링블링 헤어케어

조회8,324 등록일2017.06.15
0

더워지는 날씨 뜨거워지는 자외선 때문에 피부는 물론 머릿결도 손상을 쉽게 입게 된다. 피부에는 각종 자외선 차단제로 케어하지만 헤어에는 그만큼 신경을 못 쓰는 것이 사실. 피부보다 더 직접적으로 자외선을 받는 머릿결과 두피를 위한 특별 케어가 필요하다. 밝은 여름 햇살 아래 더 아름다운 헤어를 위해 컬러링을 시도하는 이들도 많아지는 만큼 건강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위한 헤어 케어 아이템을 모아봤다.







ⓒ 메다비타


메다비타는 뜨거워진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기위한 룩스비바 라인을 제안한다. 항산화와 광보호 색소를 함유한 해바라기 성분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 손상을 막아주고 자극으로 인한 모발의 스트레스를 완화해주어 모발 건강에 활력을 선사한다. 모발 색상의 항산화를 방어해주고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정돈해주는 샴푸 프로테지오네 콜로레와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의 회복에 도움을 주며 모발 광택과 글로시함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헤어 에센스인 스프레이 루치단테 딜리카토, 해바라기씨와 조조바오일, 아미노콘센트리를 함유하여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해주는 마스체라 프로테지오네 콜로레로 구성되어 있다.







ⓒ 아로마티카


아로마티카에서는 염색으로 갈라지고 손상된 큐티클을 건강하게 케어하고 모발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줄 히비스커스 컬러 프로텍션 2종을 출시한다. 구연산과 사과산이 풍부한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함유한 약산성 샴푸로, 손상된 염색 모발을 매끄럽게하고 색상을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고순도의 귀리 단백질은 큐티클 틈을 메꿔주어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로 케어해 준다. 씻어내지 않는 바르는 컨디셔너는 스타일링기의 열이나 자외선 등 외부 자극에 매우 취약한 염색 모발에 컨디셔닝 효과를 제공해 모발 표면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고 추가 손상을 방지해준다. 두 제품 모두 과일과 허브에서 얻은 산 성분을 사용하였으며 실리콘 오일, 파라벤, 합성 설페이트, PEG, 페녹시에탄올, 합성향료 등 유해성분이 배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산타 마리아 노벨라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선보이는 샴푸 안티포르포라는 땀 분비가 많은 여름철 건강한 두피를 위한 제품으로 두피 각질, 피지 관리, 모발 건강 등 종합적인 두피 관리가 가능하다. 균을 예방하고 탈모에 도움을 주는 피록톤 올아민이 함유되어 비듬 방지에 도움을 줄 뿐 만 아니라 모발 볼륨을 지켜준다.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물과 함께 거품을 내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한 후, 바로 헹궈 내지 않고 몇 분간 기다린 뒤 미온수로 씻어내면 더욱 효과적이다. 








ⓒ 이브로쉐


이브로쉐가 염색 모발을 보호하고 헤어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컬러 프로텍션&래디언스 샴푸 & 컨디셔너 2종을 출시한다. 유기농으로 재배된 산사나무 꽃 추출물은 염색 모발의 컬러 손실을 방지해주고 염색이나 자외선으로부터 상한 모발을 효과적으로 지켜준다. 또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고농축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게 빛나는 모발을 선사한다. 큐티클 사이를 보태니컬 성분으로 채워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실리콘, 파라벤, 착색제 등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글| 패션웹진 스냅 조재희 사진| 공식홈페이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