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보아, 촬영 내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감탄 자아내

조회1,885 등록일2017.05.16
0

-꼬달리, 뮤즈 보아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 꼬달리(CAUDALIE)
  




포도의 아름다움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는 베스트 셀러인 그레이프 워터 2017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보아의 뷰티 시크릿이 담긴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보아의 뷰티 시크릿 ‘포도의 보물’을 주제로 한 이번 광고에서 그녀는 매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공개했다. 자기 관리가 철저한 보아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로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수퍼푸드인 포도를 즐겨 먹으며, 쉬는 시간이나 촬영장, 녹음실 등 언제 어디서나 그레이프 워터와 함께하는 ‘그레이프 뷰티 (Grape beauty)를 실천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 꼬달리(CAUDALIE)




보아는 촬영 현장에서 평소 꾸준한 피부 관리를 통해 다져온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실제 그녀의 하루를 들여다보는 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친근한 매력을 더했다. 무엇보다 장시간 이어지는 광고 촬영현장에서는 촬영 틈틈이 그레이프 워터를 뿌리며 처음 그대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유지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보아는 촬영 현장에서 사랑스러운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여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으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프로페셔널함을 선보이며 촬영을 마무리했다.

꼬달리와 뮤즈 보아가 함께한 광고는 TV, 꼬달리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꼬달리(CAUDALIE)




한편 그레이프 워터 2017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이 단 한 방울도 섞이지 않은 99% 포도수와 포도즙으로 만들어진 그레이프 워터 미스트로, 포도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유지시켜주고 피부 깊숙이 수분이 공급될 수 있도록 도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