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설레는 벚꽃 나들이 위한 ‘세젤예’ 메이크업 팁

조회1,230 등록일2017.04.11
0

- 벚꽃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 연출과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노하우


거리를 물들인 벚꽃은 바라보기만 해도 설레는 봄의 상징이다. 특히 많은 이들이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는 벚꽃 나들이를 기다리기 마련이다.

이번 주말 설레는 벚꽃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고운 벚꽃만큼 화사한 메이크업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사랑하는 사람에게 벚꽃보다 더 예뻐 보일 수 있는 ‘세젤예’ 메이크업을 위한 스킨케어, 베이스 메이크업, 포인트 메이크업 팁을 소개한다.




▶ STEP 1. 물기 머금은 꽃잎처럼 촉촉한 스킨케어


ⓒ (좌)바나브 ‘HOT&COOL SKIN FIT’ / (우)꼬달리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


벚꽃처럼 화사한 메이크업 전 가장 필요한 것은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다. 환절기에 푸석해진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를 만들어 주는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 볼 것. 바나브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198,000원)’은 온열・냉각모드로 피부 ‘뷰티 온도’라 불리는 31℃를 유지해 주며, 온열모드를 이용해 따뜻한 스팀타월을 쓴 듯한 효과로 피부 혈액 순환과 모공 속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고, 냉각모드로 피부에 일시적인 긴장감을 주어 피부 탄력 강화를 돕는다.

피부 적정 온도를 찾았다면 피부결 정돈과 보습에 탁월한 에센스로 꽃잎처럼 촉촉한 피부를 준비할 수 있다. 꼬달리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150ml)’는 그레이프 워터가 함유되어 즉각적인 보습 기능이 뛰어나고 작약 뿌리 추출물로 안색 개선에 효과적이다. 





ⓒ 키엘 ‘투명 광채 크림'


건조한 봄바람 앞 피부 보습을 지켜줄 크림도 필요하다. 키엘 ‘투명 광채 크림(50ml)’은 3중 투명 광채 성분으로 미백・피부결・보습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특히 화이트 버치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뛰어난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STEP 2. 화사하게 빛나는 벚꽃 여신 피부 완성 


ⓒ (좌)바나브 ‘COVER&CLEAN FIT’ (우)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봄철 메이크업은 은은한 광채가 느껴지는 내츄럴한 피부 연출이 핵심이다. 베이스 메이크업 시 브러쉬나 손보다는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한다면 제품의 밀착력을 높여 피부 표현의 완성도를 더해준다. 바나브의 신제품 ‘COVER&CLEAN FIT(커버앤클린핏/148,000원)’은 메이크업&클렌징 2-in-1 기능의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로, 교체형 듀얼 헤드 타입 메이크업 브러쉬와 클렌징 브러쉬를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3단계 진동 세기 조절을 통해 내 피부 상태에 따라 세심한 케어가 가능하며, 특히 얼굴 곡면과 면적에 맞춰 개발된 각도의 정교한 브러쉬로 콧망울, 입 주변 등 좁은 부위까지 뭉침 없이 깔끔한 밀착력을 보여준다. 

뷰티 디바이스의 커버 기능을 극대화할 베이스 메이크업은 발림성이 우수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으로 선택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30ml)’은 가볍고 묽은 텍스쳐와 뛰어난 지속력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오래도록 지켜준다. 5가지 컬러군으로 구성되어 피부 톤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STEP 3. ‘벚꽃 엔딩’ 주인공처럼! 사랑스러운 컬러로 포인트


ⓒ (좌)디올 ‘스노우 블러쉬 앤 블룸 블러셔’
/ (우)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16 로즈 믹스’


핑크빛으로 물든 뺨과 입술은 러블리 메이크업에서 빠질 수 없는 포인트다. 디올 ‘스노우 블러쉬 앤 블룸 블러셔’는 이번 벚꽃 시즌 출시된 한정판으로, 세 가지 로지 빛 블러쉬 쉐이드로 구성된 핑크 꽃잎 컬러가 뺨을 자연스레 물들인다. 이와 함께 내츄럴한 핑크 컬러의 빛나는 입술을 위한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416 로즈 믹스)’를 바른다면 더없이 매력적인 벚꽃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을 것. 

설렘 가득한 봄 나들이를 앞두고 화사하게 핀 벚꽃 사이에서 가장 예뻐보이고 싶다면 스킨케어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평소보다 좀 더 화사해보일 수 있는 3 STEP에 도전해 보자.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