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가을,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음영 메이크업

조회30,019 등록일2014.09.26
7

이제 점점 일교차도 커지고 본격적으로 가을이라는 느낌인데요. 슬슬 트렌치코트를 걸쳐도 좋은 날씨네요. 오늘은 가을, 그리고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우아한 느낌의 음영 메이크업을 준비했습니다.


Base: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파운데이션
Blusher: RMK 매트 샤이니 치크스 01 내추럴 브론즈
Eyebrow: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월넛브라운, 아리따움 스타일팝 브로우 마스카라 1호 치즈케익
Eye shadow: 에뛰드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피치라떼, 카라멜라떼, 슈에무라 초콜릿돈나 오렌지&피스타치오
Eyeliner: 바비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블랙 잉크, 바닐라코 아이러브 젤 아이라이너 초콜릿 브라운
Eyelash: 시세이도 아이래쉬 컬러(사진X), 라네즈 제트 컬링 마스카라
Lip: 에뛰드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매혹적인 여신포스 베이지



평소 베이스 메이크업을 파운데이션 하나로 끝내는 편이라 촉촉한 리퀴드 파운데이션 하나만 브러쉬로 얇게 발라주었어요. 아직은 유분이 잘 올라오는 날씨라 지복합성 분들은 T존에 가볍게 파우더 터치를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고,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루스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주세요.



헤어 컬러보다 약간 밝은 아이브로우 펜슬로 빈 틈을 채워주고 라인을 잡아준 뒤,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에 색을 입히고 결을 정돈해주었어요.


아이섀도우 첫 번째 단계로 눈두덩 전체와 애교살에 피부톤과 유사한 피치 섀도우를 옅게 펴 발라주었어요. 그윽한 느낌을 위해 전부 펄이 없는 섀도우를 사용했습니다. 


카멜 컬러 섀도우를 쌍꺼풀 라인과 언더 뒤쪽에 발라주었습니다. 



초콜릿 브라운 섀도우를 눈 뒤쪽 2/5 정도 면적으로 발라 그윽한 느낌을 더해주었어요.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잘 펴주는 것이 중요해요.


젤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와 언더라인을 채워주었는데요. 속눈썹 사이는 블랙, 언더라인은 너무 강해 보이지 않도록 초콜릿 브라운 컬러로 채워주었어요.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한 뒤 속눈썹에 컬링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 주었어요.


가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은 쉐딩을 넣어줘야 더 그윽한 가을 여자 느낌 나더라고요. 사진처럼 코 옆쪽에 옅은 브라운 컬러 브론저나 섀도우 등으로 음영을 넣어주면 돼요. 너무 과하지 않게! 코가 약간 긴 분들은 코끝에도 살짝 넣어주시면 좋아요.


입술에는 가을 분위기를 띤 촉촉한 코랄 베이지 립스틱을 발라주었어요. 단풍 느낌 나서 제가 요즘 즐겨 바르는 컬러에요.



코랄 핑크 블러셔를 사선으로 볼에 넓게 발라주어 메이크업 완성! 우아하고 차분한 분위기이라 가을에 제격이에요. 트렌치코트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음영 메이크업은 잘못하면 아파 보이고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는데 피부톤과 얼굴 분위기도 큰 영향을 미치긴 하겠지만 어두운 브라운 컬러를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평소 음영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시는 분이라면 좀 더 짙은 브라운으로 그윽한 느낌을 배가해 주는 것도 추천합니다.


글, 사진| 패션웹진 스냅 문수연(쇼콜라)



<추천기사>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 jhj23372014-11-08 오전 1:43:47

    잘 보구 갑니다^^

  • rini2014-10-09 오전 8:59:36

    잘봤어요~

  • jeje78972014-10-05 오후 10:23:40

    잘 봤어요

  • jisujin2014-09-27 오후 9:02:54

    잘 봤어요.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