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Beauty

스피드 쌩얼 메이크업

조회14,872 등록일2010.04.13
0

(남녀탐구생활 버전)

남자, 여자 몰라요. 여자, 남자 몰라요!!

집에서 양껏 편하게 널부러져 건어물녀 지존에 등극해 있는데 지금 집앞이니 나오라는 남친의 전화는 절대 반갑지만은 않아요. 남자들은 알까 모르겠어요. 그래도 이렇게 보고싶다고 찾아왔다는데 그냥 가라고 할 수도 없어요. 그렇다고 격하게 초췌하고 꼬리꼬리한 나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더더욱 안되요. 풀 메이크업을 하기에는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고 쌩얼로 나갔다가는 누구나며.. 이게 너의실체냐며 실망할 것 같아요.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 갑작스러운 남친의 방문!! 당황하지 마세요. 감쪽같이 쌩얼처럼 보일 수 잇는 간단하고 스피디한 메이크업 준비해봤습니다. 5분은 너무 짧고 10분 정도만 기다리게 하면 좀 더 나은 모습으로 남친을 맞이할 수 있어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잡티없이 균일한 피부톤이 아닌 이상 그냥 맨 얼굴은 정말 신뢰하는 사람 아니면 보여주기가 민망스럽죠. 신뢰하는 가족들에겐 언제나 오픈!! 가족들도 외면하는 쌩얼이라면 슬프겠지만요. 이것저것 베이스다 프라이머다 해서 다 챙겨바르기엔 시간도 없고 간단하게 피부톤을 환하고 너무 화장한 티 나지 않고 깨끗하게 보이는게 중요해요. 쌩얼 피부를 연출할 때 가장 좋은 비비크림!! 쌩얼 피부를 위한 잇 아이템으로 청소년부터 아줌마에 이르기까지 큰 사랑을 받고있죠? 브러쉬로 바르면 좀 더 얇고 투명하게 보이겠지만 그럴 시간 없으니 손으로 샤샤샥 펴 발라줍니다. 손만으로도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어요!! 비비크림을 바른후 한결 피부톤이 균일해졌어요!

(페리페라 아이러브 비비크림 5월 신제품)

 

 

페리페라 아이러브 비비크림은 가벼운 사용감은 물론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 바쁜 아침 쉽고 빠르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컬러는 한 컬러지만 무난하게 피부에 스며들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표현을 해주고 촉촉하게 보이게 해줍니다. 모공 커버력과 붉은기 커버력도 좋아요. 파운데이션 못지 않더라구요~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급하다고 눈썹을 생략하시면 아니되어요~ 앞머리로 가릴수도 있겠지만 방심하다 앞머리가 바람에 날리기라도 하면 안되잖아요. 만반에 준비를 해야해요. 남친은 항상 정갈한 내 눈썹만 봐서 평소 내 눈썹이 어떤지 상상도 못 할 거예요. 우선 아이브로우 펜슬을 잡고 손목에 힘을 빼고 최대한 옅게 힘주지 않고 눈썹 부분부분을 채웁니다. 뒤쪽에 달린 스크류 브러시로 눈썹결을 빗고 짙게 뭉친 부분은 풀어 줍니다. 그러면 자연스러운 눈썹 완성!! 눈썹 그릴때는 브로우 펜슬이 제일 스피드 하답니다.

(페리페라 필소굿 펜슬 아이브로우)

 

 

 

페리페라 필소굿 펜슬 아이브로우는 파우더리하고 매트한 텍스쳐이고 눈썹을 디테일하게 그려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세가지 컬러인데 저는 2호 그레이 브라운 컬러를 사용했어요. 최근에 좀 밝은 브라운 컬러로 염색을 했거든요^^ 뒷부분에는 스크유 브러쉬까지 달려 있어서 내추럴한 눈썹 표현에 좋아요~ 가격은 3,000원 입니다.

 

 

아이 메이크럽은 색조를 사용할 생각하지 말고 무조건 또렷하게!!

이 부분에 목숨 걸어야 합니다. 색이 두드러지게 드러나면 메이크업을 한 티가 날 수 있거든요. 쌩얼 메이크업을 잊지마세요~

1. 비비크림이 닿은 눈두덩이는 파우더를 가볍게 묻힌 퍼프로 두드려 번들거리지 않게 눌러줍니다.

2. 블랙 아이라이너를 얇게 점막 근처까지 꼼꼼하게 채워 그립니다. 눈꼬리는 너무 길게 내빼거나 치켜올리게 그리지 않아야 합니다.

(페리페라 딥 블랙 펜 아이라이너 블랙)

 

 

3. 속눈썹을 뷰러로 찝어주세요. 잘근 잘근~ 투명 마스카라를 발라주셔도 되고, 뷰러만 사용해서 컬링을 드라마틱하게 줘도 됩니다.

4. 완성!! ~ 시간이 없어요. 립 메이크업도 서둘러야겠어요~

 

 

내 입술처럼 가장 자연스러운 혈색을 주는 제품은 바로 틴트!! 립스틱이나 립글로스처럼 뭔가 얹어진 느낌이 아니라 입술에 쏘옥 스며들어 물든 느낌이 나고 진짜 내 입술의 혈색 같아 보여 비비크림 만큼이나 쌩얼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제품이에요~ 1호 체리와 2호 핑크는 베네피트의 베네틴트와 포지틴트 판박이 더라구요!! 케이스도 귀엽고 컬러도 너무 예뻐요. 달달한 체리향도 맘에 들구요. 입술이 건조해지는 현상도 없어요. 전 핑크를 주로 사용해요. 키스를 해도 지워지지 않는다는데^^ 요것도 테스트 해봐야 하나요?? 가격은 6,000원 입니다.

(페리페라 키스틴트 2호 핑크)

 

 

메이크업 전 후의모습이예요~ .. 쌩얼로 나갔으면 정말 큰일날뻔! 남친의 안구는 소중하니깐요. 오호호~ 비비크림, 아이브로우펜슬, 아이라이너, 틴트 4가지 아이템만으로 쉽고 빠르게 쌩얼인 느낌을 최대한 살려 스피디하게 완성했어요~ 정말 10분정도면 끝!! 꼭 남친의 갑작스러운 방문뿐만 아니라 학교나 회사에 지각하게 될 때 간단하게 이 정도로만 완성해 주면 나중에 점심시간때 좀 더 디테일 하게 수정 메이크업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쌩얼같아 보이나요? 제 남친도 화장한지 눈치 못 챌 정도였어요~ 그냥 피부가 좋아 보인다는 한마디!! 그를 충분히 속였어요. 너 쌩얼도 예쁘구나~ 라는 칭찬을 듣고 싶은데 눈썰미가 좋은 남친이 너 그새 화장했니? 라고 핀잔을 줄 수도 있어요. 이땐 대꾸하지 말고 바로 집으로 들어가버리면 됩니다.^^

 

 

집앞에 장보러 나올때도 가볍게!! 쌩얼 메이크업~ 너무 화장한 것 같지도 않고 그렇다고 안한 것 같지도 않고 딱이에요!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친다고 햄버거 먹고 싶어서 그새 먹을준비 완료!! 먹고나서 수정화장은 키스틴트 하나면 끝!!

 

 

전 남친에게 쌩얼 들킬까봐 노심초사해야 하는 싱글녀가 아니라서 다행이예요~ 언제나 쌩얼을 들이미는 품절녀!! 이제 용용이도 저의 쌩얼에 익숙해진듯!! 나의 쌩얼도 사랑해주는 너그러운 남친을 만나시길 바라요. (결론이 쌩뚱맞군요)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들입니다.

1. 베이스 : 페리페라 아이러브 비비크림

2. 아이브로우 : 페리페라 필소굿 펜슬 아이브로우 2호 그레이 브라운

3. 아이라이너 : 페리페라 딥 블랙 펜 아이라이너 블랙

4. 파우더 : 페리페라 트리아나 팩트

5. : 페리페라 키스틴트 2호 핑크

 

낭만소녀's 메이크업 하우투 2탄 '데이트편' 보러가기▶

페리페라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 manduklee2013-02-22 오후 7:29:37

    잘봤습니다.

  • lovejhsjp2013-02-16 오전 12:49:50

    잘 보고 갑니다

  • ohs16602012-02-01 오후 11:53:06

    잘 보고 갑니다~~

  • sky96412011-04-03 오후 4:35:42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intel172011-02-12 오전 12:02:38

    눈꼬리좀 길게 빼고싶은데 할 때마다 힘들어요~ㅋㅋ 전문적으로 배워야하는가,,

  • sweetpumpkin2011-02-08 오전 11:17:06

    좋은정보감사^^

  • gynes0512011-01-26 오후 4:15:32

    스피드 화장법 바쁜 현대인들에게 매우 유익하겠는걸룡

  • noonbitoho2010-06-11 오전 9:57:09

    저도 이제 매일 발라야겠어요. 선크림도 매일 못 챙겨 바르는데.ㅋㅋㅋ

  • mizutama2010-05-14 오후 11:59:23

    쌩얼처럼 보이게 한다는 메이컵인데, 밑의 몇몇분들 약간 착각을...?

  • mizutama2010-05-14 오후 11:56:34

    쌩얼처럼 보이게 한다는 메이컵인데, 밑의 몇몇분들 약간 착각을...?